Toyota Corolla 정렬 사양

작가: Randy Alexander
창조 날짜: 27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1 칠월 2024
Anonim
Toyota Corolla는 2019 년에 고려해야 할 최고의 해치백입니까?
동영상: Toyota Corolla는 2019 년에 고려해야 할 최고의 해치백입니까?

콘텐츠


Toyota Corollas 스티어링 또는 서스펜션 부품이 수리되었습니다. 또한, Corolla가 직진으로 주행하지 않거나 고속으로 불안정하지 않은 경우 정렬을 조정하십시오. 앞 바퀴의 정렬은 스러스트 라인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반면 당기는 크기는 뒤쪽의 정렬에 영향을 미칩니다.

토요타 코롤라 휠 사양

평균 Toyota Corolla는 P195 / 65 R 15 타이어와 함께 양쪽에 6.0 x 15 (6 인치 x 15 인치 직경) 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Corolla에는 휠 정렬에 매우 민감한 랙 앤 피니언 파워 어시스트 스티어링 (PAS) 시스템이 있습니다.

정렬 정의

모든 휠 정렬은 토우, 캠버 및 캐스터를 모두 처리합니다. 가장 동부 조정과 가장 쉬운 조정. 발가락이 제대로 정렬되지 않은 타이어는 외부가 과도하게 마모됩니다. 그러나 발가락을 정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각 구성 요소를 줄을 유지하려면 전체 차량 정렬이 필요합니다. 캠버가 잘못 정렬되면 캠버가 잘못 정렬 된 방향에 따라 타이어의 한쪽면이 심하게 마모되어 내부 또는 외부 나사산에 나타납니다. 캐스터는 문 앞쪽으로 만 떨어지고 있습니다. 대신, 캐스터는 핸들링 및 주행 능력 저하로 인해 스티어링 휠에 영향을 미칩니다. 캐스터가 너무 적 으면 불안정한 조향으로 이어지며 계속 보정해야합니다. 캐스터가 풍부하면 화관을 조종하기가 어렵습니다.

화관 정렬

P195 / 65R 15 타이어가 장착 된 2007 코롤라의 경우 전면 정렬 사양은 총 0도이며 여백은 0.2 도입니다. 캠버의 경우 0.75 도의 여백과 함께 -0.53 도가 필요합니다. 캐스터를 0.75 도의 여백으로 2.83도에 맞 춥니 다. 뒷 타이어의 경우 캐스터 설정없이 토탈 및 캠버를 수행하십시오. 전체적으로 0.26 도의 여백을 가진 0.26 도가 필요합니다. 캠버는 -1.45도, 여백은 0.5 도입니다.


요즘에는 자동 변속기가 더 일반적이지만 실습 방식, 수동 또는 표준을 여전히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변속기가 몇 가지 문제를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엔진은 클러치를 통해 변속기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기어를 사용할 변속기의 섹터 포크. 기어가 연삭되거나 들러 붙는 것을 방지하는 구성 요소가 있지만 기어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

변속기를 제거하고 배출하여 25,000 마일마다 Ford Econoline 밴의 변속기 필터와 유체를 교환하면 변속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방법은 중간 유체 교환에 적합하지만 변속기에 유체를 남깁니다. 변속기에서 모든 유체를 완전히 제거하고 양호한 작동 상태를 유지하려면 50,000 마일마다 Econoline 변속기를 완전히 세척해야합니다. 1...

옛 소련